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태리덮밥 창업시리즈

태리덮밥 소자본 배달 전문점 창업 기록 10 마지막

300x250

우가클

노출 및 전환률

배민 셀프서비스 통계

통계를 통해 노출수를 확인해주시는게 가장 중요합니다

전환률 계산하는방법은

주문수 나누기 클릭수를 나눠보시면 나옵니다

가장 이상적인 전환률은 12% 이상이며

평균적으로 10%에 전환률이 나와야 좋습니다

그 이하로 나오게 된다면 우가클 은 소용이 없고 마이너스 광고가 됩니다.

우가클 소모 비용이 예를들어

리가 클릭당 600원 이라고 한다고 할시에 10프로 라고 가정한다면

클릭당 6천원 이라는 광고 수수료가 발생한다고 생각 하시면 편합니다.

아 그리고 평균 1개매장당 적정 노출량은 20만이 적정선 이라고 보고 있습니다.

이러한 방법들로

 

태리덮밥 메인

태리덮밥은 전략적으로 장사를 시작 하게됩니다.

배민이 원하는 방향에서 저희에 적정 광고비 지출을 생각하고

그안에서 식자재 원가를 또 계산하고 움직였습니다

식자재 원가 계산은 자영업자라면 필수로 알고 게셔야 합니다

적어도 배달전문점을 하려면

35% 이하에 원가를 맞추셔야합니다

현재 프랜차이즈 가맹업주 분들은 거의 불가능 하다고 봐도 무방한데요..

저희 태리덮밥은 포장용기포함 28%에 원가률을 유지하고 있어서

그래도 다른 업장에 비해 괜찮은 수익률을 발생시키고 있습니다.

종합적으로 팩트만 말씀드리자면

배달전문점에서 살아남고 싶다면 일단 첫번째

식자재 원가율 35% 이하

광고비지출 5~10% 사용

나머지는 고정비

인건비를 줄이셔야합니다

인건비를 줄일려면

주방동선과 그리고 음식이 빠르게 나올수 있게끔 설계를 해야합니다.

배달전문점 참 어렵습니다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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